유비케어는 오는 12월까지 창립 29주년 기념 의료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GC녹십자헬스케어 계열사인 유비케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의료기기 주요 제품에 대한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는 'UBPACS-Z'를 43% 할인 판매한다. UBPACS-Z는 의학용 영상 정보의 저장, 판독과 검색 기능 등을 통합적으로 처리하는 고품질 의료 영상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운영, 철저한 보안성을 갖춰 병·의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실제로 지난 1분기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가량 성장했다.

회사는 뷰노메드 본에이지 신규 고객에게 골 연령 서비스 29회 사용권을 제공한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지난 2018년 5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한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인공지능으로 골 연령 판독을 보조하는 소프트웨어다. 유비케어는 치과를 제외한 국내 병·의원급 의료기관에 뷰노메드 본에이지 독점 판매 공급권을 갖고 있다.

뷰노메드 본에이지는 기존 방식 대비 판독 시간을 최대 40% 단축해 평균 5~10초 내 골 연령 평가가 가능하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작업이 불필요한 것도 특징이다.

회사 측은 개원의 등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의사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비케어는 지난달부터 상담만 받아도 비타민, 체온계, 마스크 등이 담긴 감사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개원 상담만 받아도 감사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유통, 관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