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온라인 홍보 마케팅 '부산 가을동화' 진행
부산관광공사 온라인 홍보 마케팅 '부산 가을동화' 진행
  • 김도수 기자
  • 승인 2020.10.31 09:03
  • 댓글 1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의 주요 여행지로 '부산 가을동화(畵)'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부산시
▲ 부산시는 여행지를 일러스트로 그린 컬러링북을 활용한 '부산 가을동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부산시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가고 싶은 부산, 그리운 부산'을 주제로 여행지를 일러스트로 그린 컬러링북을 활용한 '부산 가을동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부산시는 가을이지만 코로나19로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국내 여행 마니아들을 위해 컬러링북과 색연필을 집콕세트로 선물한다. 책 속의 버킷리스트에 부산 여행에 대한 소망을 담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컬러링북은 부산지역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6명이 참여한 '부산을 그리다'라는 책에서 여행객이 좋아할 만한 관광지 그림 12종을 선정해 제작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부산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비짓부산(visitbusan.net),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참여 신청 후 부산관광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500여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여자는 자신이 완성한 컬러링 그림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된다. 유튜브를 통해서는 '파워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컬러링북' 영상을 소개하는 등 온라인 소통형 마케팅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부산을 방문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집콕세트(컬러링북+색연필)와 앞으로 부산 여행에서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할 수 있도록 '부산시 품질인증 문화체험장' 30여곳의 체험권도 제공한다. 부산 방문의 매력도를 높일 예정이다.

변성완 부산시장 권한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이들에게 힐링과 부산을 추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추진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온라인 홍보 마케팅으로 부산 관광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노비아 2020-10-31 10:19:02
부산가고싶어도
코로나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