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 혜택을 준다.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유독은 고객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OTT △뮤직 △자기개발 △반려동물 △생활 △편의 △패션 △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 서비스를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60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독은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지금까지 리브엠은 알뜰폰 멤버십을 운영하면서 편의점 이용 쿠폰, 커피 상품권 등 브랜드 자체적으로 혜택을 제공해왔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리브엠 멤버십 가입 고객이 유독 제휴처에서 1가지를 구독하면 월 6000원씩 연간 최대 6회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다른 제휴처와 조합해 구독하면 할인 폭은 더 커진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멤버십을 운영하는 알뜰폰 사업자가 늘어나게 되면 자사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 많은 알뜰폰 고객이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