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 3종을 출시했다.홈스타 핑크파워 세정제는 욕실 바닥이나 샤워부스, 주방 찌든 때를 청소하는 고객들의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이다.세정제 3종 모두 어떤 찌든 때에도 잘 달라붙는 높은 점도의 핑크구연산폼 제형을 적용했다.이 핑크폼은 크렌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3가지 핑크베리 추출물과 고농기존 자사제품 대비 3배 더 쫀쫀한 밀착력이 특징이다.이 폼이 오염 부위에 단단히 붙어서 오염 물질을 분리한 뒤, 이를 완전히 분해하는 식으로 청소를 진행한다.신제품 3종은 쿠팡 등 온라인몰과 대형마트 등에
LG생활건강이 대한적십자사와 진행하는 더불U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교폭력 예방 교육인 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을 시작했다.LG생활건강은 올해 전국 164개 초·중학교에서 2400회의 학교폭력 예방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학교야 웃자! 프로그램은 학교폭력 예방에 필수적인 △공감 △감정조절 △긍정적 생각 △다름 인정 △디지털 소통 △방어 행동 등 6개 과목으로 구성됐다.토론과 발표, 미션 수행, 감정 젠가, 팀 빌딩 게임 등 학생들의 직접 참여를 유도하는 능동적인 수업 방식을 채택했다.LG생활건강은 대한적십자사, 서울경찰청
LG생활건강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LG생활건강 브랜드 더후는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출시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이는 차세대 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을 함유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참석자들은 특히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LG생활건강이 차별적 고객가치를 누리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시작했다.LG생활건강이 오는 21일까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하는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원래 레드위크(Red Week)로 불렸던 이 행사는 올해 LG그룹 창립 77주년을 맞아 엘지럭키페스타로 명칭을 변경했다.페스타에선 뷰티 브랜드 가운데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 등 CNP 베스트 제품을 1+1 혜
LG생활건강 비욘드가 14일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Thanks Edition)' 5종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동물을 사랑하고 지구를 지켜나가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비욘드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제작했다.에디션 모든 제품에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것이 특징이다.땡스에디션은 바디워시, 샴푸,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5종으로 구성됐고 각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비욘드의 동물과 지구 사랑 실천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LG생활건강 더후는 12일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비첩 자생 에센스는 탁월한 노화 관리로 2009년 출시 이후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자리매김했다.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를 10% 함유해 3년만에 재탄생했다.NAD Power24는 NAD+ 대비 피부 안정성은 5배, 피부 흡수율은 50% 강화됐다. 여기에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 '윤설란'과 '감초'의 효능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
LG생활건강은 4일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다.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후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끈적임과 묻어남을 개선한 자외선 차단제다.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초저점도' 제형이 특징이다. 특유의 끈적임이 덜하고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또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PA ++++)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특히 얼굴부터 목 등 외부로 노출되는 모
LG생활건강은 4일 '홈스타 청룡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의 홈케어 브랜드 홈스타에서 출시한 대표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에는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락스와세제 스프레이 후로랄 등이다.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했다.청룡에디션은 홈스타 캐릭터 '힘쓴'이 청룡포를 입고 청룡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청룡을 닮은 폭풍 같은 세정력으로 만백성의 청소 고충을 덜어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세 제품 모두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LG생활건강이 미국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 2024'에서 타투 프린터인 '임프린투(IMPRINTU)'를 선보인다.LG생활건강은 CES 2024에서 인공지능(AI)으로 만든 새로운 이미지들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내년 1월 9일부터 나흘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임프린투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고객이 원하는 도안을 고르면 이를 그대로 피부나 적합한 소재의 의류에 쉽게 그려 넣을 수 있는 휴대용 타투 프린터다.LG AI연구원의 초거대 AI '엑사원 아틀리에'가 만든 다양한 주제의 도안을 누구나 원하는 곳
LG생활건강은 '2023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평가에서 6년 연속 편입에 성공했다고 11일 밝혔다.글로벌 금융정보 제공 기관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 글로벌(S&P Global)이 발표한 평가 결과에서 LG생활건강은 산업별 개인용품 부문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DJSI World 지수에 편입하며 ESG 경영 활동의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DJSI 평가 항목은 △지배구조 △윤리경영 △기후변화 대응 △인적자본 개발 △제품 책임 등 공통 항목과 산업별 항목으로 구성된다. 매년 ESG 이슈의 중요성과 산업별 평가의 필요성을 고
LG생활건강은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화장품을 첫 출시한 지 6개월만에 294%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일본 온라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큐텐, 아마존 등에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을 꾸준히 출시했다.현재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 홈케어&데일리뷰티(HDB) 브랜드 9종이다.LG생활건강은 일본 MZ세대가 많이 찾는 대표적인 온라인몰인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층을 확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1일 LG생건에 따르면 이번 모집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지난달 모집을 시작한 내뷰크 6기는 오는 20일까지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준비생 등 친환경적인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준비가 돼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10개의 강
LG생활건강이 환경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이하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들 가운데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으로 선정됐다.27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 성과발표회에 따르면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38개 기업 가운데 LG생활건강이 제조사 부문 최고 등급인 최우수상(환경부장관상)을 단독 수상했다.자발적 협약은 2017년 정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생활화학제품의 안전관리를 목표로 체결했다. LG생활건강은 협약 1기부터 현재 3기까지 모두 참여하
■ LG화학 ◇부사장 승진 ▲이종구 CTO 겸 CSSO ◇전무 승진 ▲한동엽 PVC/가소제사업부장 ▲이창현 첨단소재.Global고객개발담당 ▲이희봉 생명과학.연구개발부문장 ▲박병철 CSEO ◇상무 신규선임 ▲김진수 ▲이두형 ▲신선식 ▲이영석 ▲김근태 ▲김선애 ▲허성진 ▲김도연 ▲양수하 ▲마영일 ▲김용철 ◇수석연구위원 승진 ▲김경훈■ KBS ▲경영본부 신청사추진단장 인석환 ■ LG생활건강 ◇전무 승진 ▲이명석 CFO 겸 CRO ▲정철용 생산총괄 ▲권도혁 CDO ◇신규 임원 선임 ▲손남서 화장품연구소장 ▲정승아 법무실장 ▲전호준 중국마
LG생활건강은 29년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이 행사는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 행사다.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대표 제품 위주로 준비했다.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를, 오휘는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을, CNP는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생활용품에서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
LG생활건강은 MZ세대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인 '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활동을 마무리 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1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행사는 2기 활동 전반을 되돌아보고 우수한 성과를 낸 팀을 선정하는 성과공유회로 진행됐다.글로벌에코리더 YOUTH 2기 사업에는 전국 각지를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등 국내외 청년 기후환경활동가 103명이 참가했다.20개팀으로 나뉜 이들 활동가들은 △'영농폐기물 범위 확대' 조례 제정을 위한 환경 캠페인 △캠퍼스 내 텀블러 순환 캠페인 △리필 스테이션 부스
LG생활건강이 고보습 기능성 립케어 신제품인 '립세린(Lipcerin)'을 출시했다.1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립세린은 입술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촉촉함은 채워 최적의 립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립세린에는 글리세린을 포함해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개선해주는 'LG 립세린 펜타 턴오버 리커버리 컴플렉스TM(LG Lipcerin Penta Turnover Recovery complexTM)' 포뮬러가 적용됐다.또 외부 환경과의 접촉을 최소화해 포뮬러의 산화와 오염을 방지하고 유
LG생활건강은 치약·화장품 포장재로 '멸균팩 재활용지'를 적극 활용한다고 11일 밝혔다.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멸균팩 재활용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는 건 LG생홀건강이 처음이다.다음달부터L 페리오, 죽염 등 LG생활건강 치약 브랜드의 낱개 상자 포장지로 우선 활용한다. 이후 신제품 화장품 세트와 내년 설 명절 선물세트 포장에도 멸균팩 재활용지 사용을 확대하기로 했다. 멸균팩은 내용물의 변질 없이 장기간 실온 보관이 가능해서 매년 사용량이 늘고 있지만 재활용률은 5% 미만에 불과하다. 재활용률 70%가 넘는 금속 캔, 페트병
LG생활건강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첫 방송하는 럭키호이쇼는 LG생건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럭키(Lucky)라는 역사적인 이름을 앞세운 만큼 지금까지는 없었던 행운 가득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김호영이 고객으로서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첫 방송에서는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
쿠팡의 유통업법·공정거래법 위반 혐의에 대한 공정거래위원회 과징금 부과처분의 적법여부를 다루는 고등법원 판결이 미뤄졌다.16일 서울고등법원에 따르면 오는 31일 쿠팡이 공정거래위원회를 상대로 낸 행정소송에 대한 변론을 재개한다.2019년 LG생건이 유통업법과 공정거래법 위반으로 쿠팡을 공정위에 신고했다. 쿠팡이 LG생건에 타 온라인 쇼핑몰의 판매 가격 인상을 강요했다는 이유다.공정위는 2021년 쿠팡이 현행법을 위반했다고 보고 과징금 32억9700만원 처분을 내렸지만 쿠팡은 이에 불복하고 지난해 2월 행정소송을 냈다.유통업계는 양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