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첫 방송하는 럭키호이쇼는 LG생건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럭키(Lucky)라는 역사적인 이름을 앞세운 만큼 지금까지는 없었던 행운 가득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김호영이 고객으로서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다양한 생활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

첫 방송에서는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는 자신만의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인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와 스칼프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닥터그루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닥터그루트 인스타그램으로 접수한 고객들의 다양한 모발 관련 고민에 대해 김호영이 함께 대화를 나누며 해결책을 제시한다.

혜택으로는 김호영이 직접 써본 닥터그루트 제품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든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엄선한 '김호영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닥터그루트 스칼프솔루션 익스트림 쿨링샴푸와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삼푸, 밀도케어TM 샴푸·트리트먼트를 다양한 사은품들과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방송가 최고의 '긍정의 아이콘인 배우 김호영이 단순한 진행자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자신이 몸소 체험한 가치 있는 고객경험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커머스 예능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