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

1일 LG생건에 따르면 이번 모집은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모집을 시작한 내뷰크 6기는 오는 20일까지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준비생 등 친환경적인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준비가 돼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10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실제 방송과 유사한 라이브 실습 기회와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내뷰크 수강생들은 미미언니, 리코 등 업계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 이들로부터 수강생 각각의 특성과 실력을 고려한 개별 밀착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테마 별 컨텐츠 미션을 진행하며 개인 채널의 성장 기회도 제공하고 우수 수강생은 LG생활건강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동반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는 물론 친환경 그린뷰티 교육을 강화한 이번 내뷰크 활동이 K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경력보유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