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고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생활건강 브랜드 더후는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출시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차세대 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을 함유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특히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에 큰 관심을 보였다.
NAD+는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서 발견되는 노화 완화 인자로, 노화로 인해 무너진 균형을 관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LG생활건강은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순도 99%의 NAD+를 캡슐화한 NAD Power24을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LG생활건강 뷰티연구소 측에 따르면 NAD Power24은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인 리포솜의 구조를 변형한 트랜스퍼솜을 개발·적용한 결과 NAD+ 대비 피부 흡수율이 94%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이홍주 더후 마케팅부문장은 "첫 출시 이후 980만병 이상 판매된 비첩 자생 에센스가 NAD Power24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케어로 재탄생했다"며 "지난달 한국에 첫선을 보인 데 이어 다음 달부터 중국 시장에 출시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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