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왼쪽)이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에게 마스크 전달하고 있다. ⓒ 미래에셋생명
▲ 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왼쪽)이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에게 마스크 전달하고 있다. ⓒ 미래에셋생명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여의도 본사에서 취약계층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마스크를 보건복지부 위탁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수량은 3만2000장 규모로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마스크 조차 여유있게 구비하지 못하는 지역사회 독거노인에게 중점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노인복지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서울대치과병원과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치과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 봉사자들과 의료진이 직접 현장을 찾아가 구강 검진을 진행하고 현장 치료가 어려운 환자들은 병원에서 별도로 진료하는 등 독거노인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고있다는 평가이다.

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 "지역사회에서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