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내게 필요한 보장을 골라 담는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출시했다. ⓒ KB손해보험
▲ KB손해보험은 내게 필요한 보장을 골라 담는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출시했다. ⓒ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은 기존 암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인 암 진단비와 신체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고객 스스로 선택해 가입하는 DIY(Do It Yourself)형 보험이다.

이 상품은 암보험의 기본 보장인 '일반암 진단비'와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등을 보장하는 '유사암 진단비'를 보장한다.

특히 각 신체부위별로 세분화된 보장을 새롭게 탑재해 기본 암 진단보장과 고객이 가족력 등으로 가입 니즈가 높은 신체부위와 발병율이 높은 암질환에 대한 보장을 추가 선택해 암 진단 보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복잡한 암치료 보장을 암 수술비, 항암 치료비, 암 입원·통원 일당 등의 패키지로 구분해 고객이 어렵게 느꼈던 담보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 암 진단비, 부위별 암 진단비, 패키지 특약 등을 선택 시 바로 가입금액별 보험료가 확인된다. 암 관련 각종 통계정보, 신기술 치료 등 암과 관련된 지식도 확인 가능해 시각적 재미와 배우는 재미까지 더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박영식 전무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화 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신체부위별로 암보장을 고객이 직접 설계가 가능하도록 보장을 직관·간편화한 DIY형 암보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