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한범덕 청주시장,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김경배 회장 ⓒ 청주시
▲ 한범덕 청주시장(왼쪽)이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김경배 회장에게 전달했다. ⓒ 청주시

한범덕 청주시장은 28일 시청 직지실에서 올해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김경배 회장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한범덕 청주시장,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 적십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청주시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재난구호 등의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참여하기 위해 적십자 특별회비 납부에 동참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지난해 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었던 도내 시·군에 많은 기탁을 한 공을 인정받아 '적십자 회원유공장 최고명예장'도 수상했다.

한범덕 청주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기 위해 애쓰는 대한적십자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경배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 회장은 "적십자회비 모금운동에 시민들의 자율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적십자회비는 재해 이주민과 저소득층 구호활동, 사회봉사활동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의 재원 조성을 위하여 매년 12월부터 다음 해 1월말까지 집중모금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