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신승민 기자) 쿠팡플레이는 4년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의 5회에 배우 조여정이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29일 밝혔다.

조여정은 전세계를 휩쓴 영화 '기생충'에서 순수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매력의 캐릭터 '연교'역을 통해 예상외의 웃음과 독보적인 개성을 보여줬다.

제40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드라마 브라운관까지 종횡무진 오가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의 필모그래피를 이어가고 있는 조여정이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조여정은 "2012년 출연 이후 늘 다시 하고 싶은 마음에 기다렸던 SNL 무대에 9년 만에 다시 서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며 "새로워진 SNL 크루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즐거움 전해드리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정혁, 웬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했다.

이병헌, 하지원, 제시, 조정석 그리고 조여정까지 출연을 확정 지은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