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한화생명이 암명품 종신보험 출시했다. ⓒ 한화생명

(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한화생명은 사망보장과 고객이 원하는 부위별 암보장 특약만 골라 비갱신형으로 추가할 수 있는 '한화생명 암명품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화생명 암명품 종신보험은 '종신보험'에 'DIY형 암보험'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이다. 종신보험에 가입하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 고객에게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암보장만을 추가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존 일반암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만 추가할 수 있었던 부위별 암특약을 일반암 가입 없이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가족력·성별·건강상태·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른 나만을 위한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종신보험의 암보장 특약은 주로 갱신형으로 구성돼 나이가 올라가면 보험료가 상승한다. 이에 반해 이 상품의 주요 암보장특약은 모두 비갱신형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한화생명은 상품출시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보장분석 시스템인 '똑(talk) 똑(talk)한 암상세 보장분석'을 오픈했다. 고액암·일반암·유사암 3종으로 구분되던 암 보장분석을 17종으로 세분화해 고객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한화생명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