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정의 달 기념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 운영
삼성전자, 가정의 달 기념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 운영
  • 이찬우 기자
  • 승인 2021.04.30 11:00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31일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갤럭시 제품을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된 할인 행사로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홈플러스 등에서 진행된다.

혈압·심전도 측정 등 건강 관리 기능이 강화된 갤럭시 워치3와 무선 충전 듀오 패키지 등 부모님 효도 선물부터 온라인 수업에 최적화된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 S7, 컬러 레이저복합기 등 자녀를 위한 선물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노트북 신제품 갤럭시 북 시리즈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등 모바일∙IT 기기를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혜택이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패밀리 페스타와 연계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부모님과 교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누가 봐도 가족전'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부모님과 닮은꼴 인증 셀카를 촬영하고 부모님께 선물하고 싶은 갤럭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 갤럭시 탭 S7 등 선물을 증정한다.

대학·대학원생 갤럭시 팬들이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가족을 위한 갤럭시 추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5월 한 달간 갤럭시 북 프로 시리즈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모바일 DNA와 노트북의 강력한 성능이 결합된 갤럭시 북 프로 360과 갤럭시 북 프로 구매 고객에게 홈 피트니스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3개월 체험권, '한컴 오피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구매 모델별로 △이미지 편집툴 클립 스튜디오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20만편의 VOD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영상 촬영 편집 툴 곰믹스 프로와 곰캠 프로 등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의 최대 1년 무료 사용권도 제공한다.

갤럭시 S21 시리즈,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5G 등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갤럭시 워치 50% 할인쿠폰 과 갤럭시 스마트 태그, 케이스 등 정품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 세이프타임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