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는 제99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 세종 어린이 대축제 '작은별 콘서트'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콘서트에 참가할 어린이를 모집한다.

작은별콘서트는 코로나19로 무대에 오르고 싶지만 꿈을 이루지 못했던 끼와 장기를 뽐내고 싶은 세종시 어린이를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노래, 댄스, 악기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칠 수 있는 어린이로, 세종시에 거주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시는 참가자들이 제출한 영상 심사를 거쳐 10명의 팀을 선발, 28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팀은 오는 5월 5일 제99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세종시 유튜브(www.youtube.com/c/sejongcity)에서 라이브로 송출되는 작은별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축제 관련 담당자(☎ 070-8859-6236)에게 문의하면 된다.

세종시 관계자는 "올해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아 코로나로 억눌렀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작은별콘서트를 포함해 세종 어린이 대축제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안전하고 내실 있는 '세종 어린이 대축제' 행사를 5월 한 달간 청소년센터, 세종시문화재단,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협력기관 어린이 프로그램과 연계해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