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비플라텍이 2021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전시하는 제품. ⓒ 코비플라텍
▲ 코비플라텍이 2021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전시하는 제품. ⓒ 코비플라텍

(세이프타임즈 = 오해빈 기자) 코비플라텍이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박람회에서 코비플라텍은 플라즈마 공기살균청정기 '에어플라',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와 차량용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 미니'를 선보인다.

지난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기업의 제품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상시 오픈될 예정이다.

코비플라텍이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에어플라와 엑스플라, 엑스플라 미니는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 '리얼 벌크 플라즈마'가 적용돼 공기 청정·살균·탈취 기능을 갖췄다.

코비플라텍은 행사에서 제품 전시, 글로벌 수출상담회와 동반성장 구매상담회에도 참가하며 국내와 해외 판로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코비플라텍의 관계자는 "현재 구축 중인 평택 공장이 연내 완공되면 제품 생산 능력을 대폭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며 국내 최대이자 아시아 5대 재난안전 산업 박람회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