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소진공
▲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소진공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드림스퀘어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소진공 성과공유포럼'을 개최했다.

성과포럼은 소진공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영현장의 위기극복을 위해 추진해온 다양한 노력과 성과들을 종합하고 소상공인의 위기극복 지원 방향에 대해 관계자들과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럼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ESG경영과 관련해 공단의 성과를 공유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등 사회적가치 실현 의지를 확고히 하는 자리다.

성과포럼은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을 비롯해 정부, 산업계, 학계 등 40명의 참석자가 모여 지원성과 점검과 통합 발전 방안에 대해 다각적으로 진단하며 진행됐다.

포럼의 1부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이동주 의원, 국민의힘 이주환 의원의 비대면 축사와 소진공의 ESG경영성과와 향후과제에 대한 브리핑으로 시작했다.

2부 행사는 공단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이정희 중앙대 교수를 좌장으로 미래방향에 대한 자율토론과 제언이 이어졌다.

조봉환 소진공 이사장은 "공단은 그간 코로나19로 위기를 맞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에 대한 지원 효과를 높이기 위해 지속 혁신해왔다"며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다시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현장밀착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