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한 관람객이 코웨이의 에어메가 공기청정기를 살펴보고 있다. ⓒ 코웨이
▲ 미국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서 한 관람객이 코웨이의 에어메가 공기청정기를 살펴보고 있다. ⓒ 코웨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북미 지역을 대상으로 한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코웨이는 미국에서 열리는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공기청정기 에어메가를 선보이며 북미 지역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로 독일 암비엔테,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를 포함해 세계 3대 소비재 박람회로 꼽힌다.

전시회에서 코웨이는 공기청정기 13종과 비데 2종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대형 공기청정기 에어메가 프로엑스는 학교, 사무실,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특화된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미국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진행한 북미 공기청정기 186종 성능 평가에서 오염물질 제거 성능, 전력 효율성, 낮은 소음도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에어메가 공기청정기가 북미 소비자와 매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공기청정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