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8일부터 29일까지 모집인원 10만명을 목표로 3주 동안 진행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들은 취향 테스트를 통해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고 배송비만 부담하면 라인업 5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받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대기인원과 사이트 방문자를 포함해 140만명이 접속한 것으로 집계됐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원픽'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다음달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5중 가운데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해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겐 어메이징 오트의 원료인 귀리의 생산국가인 핀란드 왕복항공권(1명)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5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 폴 바셋 선물세트(20명)를 포함한 8가지 경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불편함 없이 마무리돼 기쁘다"며 "어메이징 오트 원픽 2차 이벤트도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매일유업
김미영 기자
odongkim@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