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이 이필형 서울 동대문구청장에게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삼표그룹
▲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이 이필형 서울 동대문구청장에게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 삼표그룹

삼표그룹은 서울 동대문구 사회복지 관계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응원 프로젝트 'SPoon UP!'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

SPoon UP!은 사회적 관심과 응원이 필요한 기관이나 단체에 케이터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를 위해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사회복지기관들의 신청을 받아 동대문구가족센터,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동문장애인복지관, 장안종합사회복지관 등 5개 기관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지난 6월 28일 철도의 날을 맞아 용산철도고등학교에 간식차를 지원한 이후 두 번째 활동으로 삼표그룹은 사회복지 관계자와 시설 이용자들을 위해 지난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커피차를 지원하고 있다.

또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동대문구청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동대문구 지역 내 청장년 취약계층 6가구의 생계비 등으로 사용된다.

유용재 삼표그룹 사회공헌팀장은 "SPoon UP!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 관계자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그들을 위해 애쓰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을 위한 Spoon UP! 활동을 진행한 삼표그룹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