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휩드(WHIPPED)의 대표 제품 비건 팩스크럽 제품. ⓒ 휩드
▲ 휩드(WHIPPED)의 대표 제품 비건 팩스크럽 제품. ⓒ 휩드

세모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WHIPPED)의 대표 제품 '비건 팩스크럽' 제품이 출시 3개월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6일 휩드에 따르면 비건 팩스크럽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스크럽 제품으로 머그트리, 라보카도, 호호벤더, 딸바 4종으로 출시됐다.

스크럽 제품에는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LHA 성분을 이용해 피부 각질 케어를 하면서 보습 성분을 더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데에 신경썼다.

주 성분인 LHA는 순한 약산성이지만 세정은 강력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부드럽지만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매일 사용도 가능하다.

휩드는 "비건 팩스크럽은 팩과 스크럽, 워시까지 한번에 가능한 저자극 제품인 만큼 모든 피부 타입에게 사랑을 받아 빠르게 완판을 기록하게 됐다"고 밝혔다.

수분, 영양 성분을 듬뿍 담은 젤라또 텍스쳐에는 세라마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는 단순한 일시적인 수분충전이 아닌 24시간 유지되는 꽉 찬 보습력을 자랑한다. 피부 톤과 피부 윤기 등도 개선을 해주면서 흔적 케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팩스크럽 제품 내에 미세한 알갱이는 피부 안정에 도움을 주는 가문비나무 추출물로, 일반 슈가나 솔트 대비 더욱 미세하고 균일하게 정제된 300µ(마이크로) 스크럽제다.

세안한 피부에 팩스크럽 제품을 바른 뒤, 물로 닦아낼 때 부드러운 거품이 몽글몽글 일어나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워시로 사용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제품의 향은 전문 조향사가 조향해 낸 향으로 탑, 미들, 베이스 노트의 조화로움과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로 세안, 샤워를 하는 동안 소소한 힐링이 가능하다.

휩드의 비건 팩스크럽 4종은 모두 초도 물량이 완판된 상태로, 현재 재발주를 진행하고 있다. 건조한 지복합성 바디 피부용인 머그트리는 4차 발주까지 진행됐다.

휩드 관계자는 "비건 팩스크럽은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각질제거와 보습영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을 기다리는 고객 분들을 위해 빠른 물량 확보를 통해 휩드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휩드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