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영대 파주캠퍼스 임상병리학과 교수진과 재학생들이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서영대
▲ 서영대 파주캠퍼스 임상병리학과 교수진과 재학생들이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서영대

서영대 파주캠퍼스 임상병리학과는 고대 구로병원 개방형 실험실 인사담당자를 초빙해 취업역량강화프로그램 SY Dream-up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설명회는 임상병리학과 교수진와 재학생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방형 실험실에 입주한 32개 기업에 대한 소개·채용전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프로그램은 △개방형실험실 참여기업 채용소개 △채용 Dream UP 멘토 상담 △채용 레벨업 멘토 상담 △바이오헬스 임상병리사 기업 창업 성공 사례 등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이민우 고려대 교수는 특강을 통해 "임상병리학과 전공 역량을 기초로 취업에 대한 목표도 더 크게 시각을 넓혀 다양한 진로 고민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지웅 임상병리학과장은 "미래 임상병리사로서의 역할을 할 뿐만아니라, 연구소와 바이오 관련 기업체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의생명과학자로서의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