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첫 단계 필수 에센스인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를 출시했다.

26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 에센스는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전성분으로 시카(Centella asiatica)의 뒤를 이을 차세대 성분인 감초 추출물만을 담아낸 고진정 싱글 에센스다.

감초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담아낸 진정 보습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 피부장벽이 무너져 연약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해준다.

특히 유효 성분 함량이 높은 3~4년근 이상의 감초를 선별한 후 고온·고압 제조공정을 거쳐 효능성분을 더욱 높인 '블랙 감초' 추출물을 담았다.

블랙 감초 추출물은 병풀 추출물 대비 수분 보습 6.9배, 진정 2배의 개선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 순한 사용감으로 수분이 부족해 민감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수분장벽, 미세각질, 피부투명도 등 민감성 피부 고민을 개선한다.

100% 감초 싱글 추출물의 강력한 진정 효능이 물리적, 화학적,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효과적인 진정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은 최근 다시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고민이 많아진 민감성 피부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첫 단계 필수 에센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