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세이프타임즈
▲ 한국산업인력공단 관계자가 국가기술자격 교육을 받고 있다. ⓒ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022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브이로그&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공모전은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취득을 준비 중인 생생한 현장 모습을 교육·훈련생의 시선으로 담아 과정의 장점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교육·훈련을 받는 현장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교육·훈련장에서 이수 중인 과정의 장점 등을 담은 영상 또는 사진을 참가신청서와 제출하면 된다.

공모 대상은 교육·훈련생, 현장에서 과정을 하고 있는 교사·강사 등이다. 공모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과정평가형 국가기술자격 포털사이트인 CQ-Net에 게재된 참가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심사를 통해 대상 부문통합 1명, 최우수상 부문별 각 1명, 우수상 부문별 각 1명, 장려상 부문별 각 5명을 선정한다.

결과는 오는 8월 발표되고, 수상작은 9월에 진행되는 직업능력의 달 컨퍼런스에 전시될 예정이다.

어수봉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이 과정평가형자격에 참여하고 있는 교육·훈련생과 교사·강사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가기술자격 취득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