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어린이체험관에서 총 8가지 주제의 체험 진행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여름축제 안내 포스터. 고용노동부 제공

무더운 여름 다양한 이벤트와 직업체험으로 어린이의 꿈을 발견해주는 행사가 있다.

국내 최대 어린이ㆍ청소년 종합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장대익)가 5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48일간 어린이체험관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여름행사를 개최한다.

만 4세부터 10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체험관에서는 △공연예술학교 △과자가게 △그래피티스튜디오 △기념품제작소 △동물병원 △디자인센터 △신문사 △패션스튜디오 등 여름을 주제로 한 특별체험이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스페셜체험실 8곳을 체험하고 체험관 입구의 럭키센터에 수료증을 제출하면 럭키박스(한국잡월드 기념품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매일 낮 12시와 오후 5시에는 두 차례에 걸쳐 행운권 추첨도 한다.

자녀와 함께 체험관을 찾은 부모님이 참여하는 열쇠고리 만들기, 배지 만들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부모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대익 한국잡월드 이사장은 "어린이체험관 여름축제 행사기간 동안 아이들이 자신의 재능과 적성을 찾아 꿈을 향한 진로설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부모님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