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배재범 기자) KT고객센터를 운영하는 KT IS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 쿠쿠홈시스와 고객서비스와 상품판매, 유통분야의 협력을 위한 협약을 여의도 kt is 본사 대회의실에서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협약은 KT IS의 고객최우선 고객서비스 역량과 쿠쿠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양사간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추진됐다.KT IS는 협약을 계기로 플랫폼 기반 고객서비스, 유통 채널을 통해 KT 고객들에게 쿠쿠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KT인
KT가 수험생을 위해 100% 당첨 이벤트와 단말과 서비스 구매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일 밝혔다.KT는 최선을 다한 학생들을 위해 100% 당첨되는 룰렛이벤트 'Y 플레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며 17~20세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KT멤버십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1회 참여할 수 있고 전국 KT 매장에서 QR코드로 이벤트에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다.경품은 수험생들이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모바일(아이폰 12 미니 5명, 에어팟 프로 10명), 패션(한정판 스니커즈
KT가 포토북 가입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하는 '펫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포토북 서비스는 월 5000원의 이용료를 내면 매달 직접 제작한 포토앨범 한권을 배송 받을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KT는 지난 7월부터 국내 포토북 업계 1위 스냅스와 제휴해 포토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I 편집 기능을 제공해 제작이 간편하며 올레tv로 최대 4대까지 디지털 포토북을 공유할 수 있어 아이의 성장과정이나 연인과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펫북
KT가 지난달 출시한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14일부터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게임박스는 월 4950원의 이용료만 내면 정식 구매가격이 240만원에 달하는 110여종의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다. KT의 클라우드 서버에서 게임을 구동하는 스트리밍 방식을 활용해 스마트폰만 있으면 고사양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KT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박스를 접할 수 있도록 간편 가입과 로그인 체계를 도입했다.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PASS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월정액 가입
KT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영상통화 앱 '나를' 고객을 위해 모바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와 현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11일 KT에 따르면 2개월 동안 신규 가입 고객과 친구 추천 고객들에게 최대 2만2000원의 현금을 토스 앱을 통해 제공한다.신규 가입 고객에게 2000원, 친구 초대에 성공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원이 제공된다.최초 가입할 때 이벤트 코드(2000)를 입력하거나 추천인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친구 추천은 초대받은 친구가 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하면 1000원이 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