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타임즈 = 이찬우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위한 금융경제교육과 진로 멘토링 프로그램 '드림하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림하이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경제교육 전문 비영리단체 'JA Korea'와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중장기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올해 드림하이는 외국계 기업과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진로 멘토링 워크샵과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교육으로 진행된다.

지난 20일 개최된 대학생 대상 진로 멘토링은 비대면 플랫폼을 활용한 CEO 환영인사와 인사담당 임원의 취업 트렌드 특강을 시작으로 다양한 부서의 실무자와 함께하는 모의면접·직무 멘토링, 이력서, 자기소개서 첨삭이 진행됐다.

워크샵 참가 대학생들과 임직원 봉사자들로 구성된 '드림하이 금융교육봉사단'은 오는 10~11월 중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금융경제교육을 진행해 '경제교육 선순환'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준석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대표이사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학생들이 보다 건전한 금융 가치관을 확립하고 자신의 꿈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