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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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는 신규 보험 가입, 보험료 납부, 태아 확정 등 각종 상담을 비롯한 계약 관련 업무를 지원한다.

또한 보험금 청구나 사고 접수 시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채널 '패스트트랙(Fast track)'과 연계해 지급 절차가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준완 현대해상 CS지원부장은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는 어린이 가입자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현대해상의 염원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은 2004년 7월 업계 최초의 어린이 전용 종합보험으로 출시된 이후 16년 동안 400만건이 넘게 판매되며 업계 최장·최다 판매 기록을 세웠다.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신생아 2명 중 1명이 가입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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