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뚜레쥬르
ⓒ 뚜레쥬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다음달 3일 치러진다. CU, 뚜레쥬르 등은 수험생들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CU는 지난 1일 수능을 겨냥해 온라인 교육업체 메가스터디교육과 '응원해유' 가공유 3종을 출시했다. 가공유는 CU 음료 카테고리 가운데 1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품목이다.

상품의 패키지 앞면에 맛별로 메가스터디 스타 강사인 현우진(커피맛), 김동욱(딸기맛), 조정식(초코맛) 강사 소개 사진과 각 강사가 담당하는 과목의 모의고사 문제로 디자인됐다.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큰 행운을 염원하는 의미로 '럭키 스마일'을 테마로 한 제품을 출시했다.

수시 전형 등을 고려해 대표 제품 2종을 먼저 출시했다. '꿀맛, 합격맛'은 에너지를 충전해 줄 100% 자연산 꿀 스틱, 크런치 바 등 트렌디한 아이템과 전통엿, 봉봉초콜릿 등을 풍성하게 구성한 이색 세트로 꿀처럼 달콤한 합격의 맛을 선사한다.

수험샘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행운길만 걷자'는 행운의 예감을 주는 클로버 초콜릿과 찹쌀떡, 봉봉 초콜릿을 구성했다.

수능이 끝난 후 공연 관람과 여행, 캠핑 등으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내년 1월 6일 시작하는 뮤지컬 '명성황후'는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제휴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커뮤니케이션은 수험생들을 위해 '힘내라 수험생'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벤트는 모바일 상품권, 스키, 보드 렌탈 50% 할인권, 국내 테마여행 1인 무료, 오토캠핑장 사이트 50% 할인권 등이 포함된 4종 쿠폰으로 구성됐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