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오는 26일 오후 9시에 열리는 '2020 김재환 온라인 팬콘서트 DOCKING'의 라이브 중계와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Seezn에서 단독으로 제공한다.

김재환은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로 독립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팬들과 만남을 위해 준비한 첫 온라인 팬콘서트 DOCKING을 올레 tv와 Seezn에서 선보인다.

DOCKING은 우주선이 우주에서 다른 비행체에 접근해 결합한다는 뜻으로 팬들과 만나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공연명에 담았다. 온라인 팬콘서트에 대표곡을 비롯해 신곡 '안녕 못해' 등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레 tv와 Seezn에서 제공하는 DOCKING의 공연을 예약 구매한 고객은 3만3000원에 라이브 중계와 소장용 VOD를 모두 즐길 수 있다.

KT는 김재환 온라인 팬콘서트에 이어 다음달 9일 2인조 아이돌 비오브유(B.O.Y)의 첫 온라인 팬콘서트를 선보인다. 다음달 11일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의 온라인 팬콘서트, 다음달 24일 우주소녀의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올레 tv와 Seezn에서 단독으로 서비스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공연에 대한 팬과 아티스트의 갈증이 커져가는 상황에서 온택트 공연이 문화생활을 즐기는 유용한 대안이 될 것"이라며 "KT는 올레 tv와 Seezn을 통해 팬들이 원하는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K팝 대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