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전문 황혜경 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픈형 보청기 구입시 특별 할인과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보청기 구매 고객에게 배터리 3년 분을 무상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된다.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소음 환경에서도 편안한 보청기 △TV 소리가 잘 들리는 보청기 △스마트기기와 연동 가능한 보청기 등 고객 청력과 니즈에 맞는 보청기를 비교 추천해주는 개인 맞춤형 청능재활을 실시하는 보청기전문센터다. 평생 청력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보청기 적응에 실패하지 않도록 사후 관리에도 나서고 있다.

청각언어센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 가격 고민으로 보청기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그동안 난청으로 고생하신 조부모님·부모님께 잃어버린 소리를 선물하고 가족간 원활한 소통도 얻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대표센터로 거듭나도록 교육과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멀티브랜드 보청기 공급과 피팅을 모토로 하는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서초방배 △마포공덕 △송파잠실센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어느 곳에서도 동일한 청능재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