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시흥도시공사가 2022 전국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위로 최상위 기관을 달성해 정동선 시흥도시공사장(왼쪽)이 임병택 시흥시장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 시흥도시공사
▲ 경기도 시흥도시공사가 2022 전국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위로 최상위 기관을 달성해 정동선 시흥도시공사장(왼쪽)이 임병택 시흥시장에게 축하를 받고 있다. ⓒ 시흥도시공사

경기도 시흥도시공사는 '2022 전국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위, 최상위 기관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모든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를 진단하는 가장 객관적인 조사다.

공사는 종합만족도 93.7점으로 시설관리공단 전체 점수 대비 6.6점,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 대비 12.5점 높게 평가 받으며 창립 이래 최고점을 달성했다.

모든 지표에서 90점 이상 점수를 획득하고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관계자들의 친절함 △이용의 편리함 △시설의 청결함 △전문적 강사 △이용시설의 쾌적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매년 공사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 경영참여 활성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고객서비스 품질 관리 등의 전략 과제를 선정해 고객만족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동선 시흥도시공사장은 "시민 만족을 위한 전 직원의 노력과 시민들의 성원 덕분에 가능한 결과"라며 "올해에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시민이 주인인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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