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음성군의 정책간담회에 참석해있다. ⓒ 의원실
▲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음성군의 정책간담회에 참석해있다. ⓒ 의원실

충북 음성군은 7일 임호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안해성 군의회 의장, 이상정 도의원, 군의회 의원들이 참석했다. 군정의 주요 현안, 2024년도 정부예산 확보사업에 대한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사업별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심도 있는 논의가 오갔다.

주요 논의사항은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 첨단소방산업 복합 클러스터 조성, 충북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 우선 배치 등 12건이다.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증축, 음성군 천년숨결 국가생태탐방로 조성, 원남 소규모 국민체육센터 건립, 음성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 등 정부예산확보 사업 25건이 집중 논의됐다.

2024년도 음성군의 정부예산 확보대상사업은 지난 2월, 2차 보고회 기준으로 106건에 1706억원이다.

임호선 의원은 "이번에 제시한 지역 현안 사업들의 조속한 해결과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가용할 수 있는 여러 채널을 통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도 "앞으로도 음성군의회, 도의원과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공조 체계를 확고히 하고 지역 번영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