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EBS 라디오 '귀가 트이는 영어'와 '입이 트이는 영어', 'Easy English', 'Power English' 등 영어 교육 프로그램 교재 4종을 멀티 전자책으로 처음 출판했다.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EBS FM에서 오전 6시 40분부터 20분씩 방송되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과 교재를 결합한 멀티 전자책은 종이책 교재에 음성과 인터랙션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전자책이다.

본문을 전자책으로 보면서 페이지마다 재생 버튼을 눌러 본문과 문제풀이를 음원으로 들을 수 있다. 정답 체크와 문제에 대한 해석을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터랙션으로 학습 효과를 높여준다. 라디오를 통해 방송된 음원은 일별 교재 분량과 함께 매일 업데이트되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귀가 트이는 영어' 멀티 전자책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받은 예스24 전자책 앱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예스24의 컬러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원에서는 안드로이드 뷰어 설치 후 이용하면 된다.

여준호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eBook 팀장은 "멀티 전자책은 오디오 CD와 종이책이 제공되는 형태보다 간편해 학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다른 EBS 교재는 물론 멀티 전자책 적용이 적합한 영역의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