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축산물품질평가원 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홍보 슬로건. ⓒ 축산물품질평가원
▲ 2022년 축산물품질평가원 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홍보 슬로건. ⓒ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물품질평가원은 '2022년 축산물품질평가원 슬로건 공모전'을 통해 홍보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공모전은 국민과 소통하며 '신뢰 가는 축산물, 사랑받는 축산 전문 기관'의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개최됐다.

축평원이 지난달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국민 참여 공모전에서 464건의 작품이 접수됐고 전문가 심사위원단과 대국민 선호도 조사를 거쳐 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에는 최우수상을 포함해 8건의 포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에는 '축산에 안심을 더하다 국민에 진심을 다하다'는 슬로건이 선정됐다.

이 슬로건은 축산물등급제 등 축평원의 사업을 통해 축산물 신뢰의 가치를 지키겠다는 의지와 국민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겠다는 축평원의 마음가짐을 표현했다.

수상한 작품은 우리 축산물과 축평원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SNS등 홍보자료에 활용될 예정이다.

박병홍 축평원장은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은 국민이 직접 참여해 목소리를 내었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참여해주신 모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슬로건의 의미처럼 신뢰받는 축산물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국민께 진심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