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 5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리뉴얼 된 가그린은 오리지널, 제로, 스트롱, 카모마일, 라임 등으로 컬러가 들어갔던 라벨 디자인에서 투명한 그라데이션 라벨 디자인으로 변경해 제품 내용물이 잘 보이도록 했다.
가그린은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내용물이 물처럼 투명하다. 제품 뒷면의 표시사항 라벨을 흰색으로 변경해 소비자들이 전성분과 주의사항의 내용을 잘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디자인 리뉴얼은 제품의 특징을 잘 알리고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국민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로서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제약, 여성 갱년기 자가 진단 '이체크 갱년기테스트기' 선보여
- 동아제약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
- 동아제약, 피임약 '마이보라' 캠페인 광고 온에어
- 동아제약,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선봬
- 동아제약, 디몰 홈페이지 리뉴얼 고객 감사 '이벤트'
-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
- 코로나 재유행 속 감기약 가격 줄인상 … "쌍화탕 3년만에 12%↑"
- 동아제약, 써큐란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2종 출시
- 동아제약 '가그린 제로블라스트' 출시 … 무알코올·청량감 UP
- 동아제약, 전북대와 LED 식물공장 활용 '식의약소재' 개발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