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예·적금 상품가입Talk, 얼굴인증 등 신규 서비스들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화형 UI가 적용된 예·적금 상품가입Talk 서비스는 캐릭터 올리와 대화를 주고받는 친숙한 UI를 통해 가입금액·기간별 맞춤 상품 추천부터 상품 가입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NH농협은행은 로그인 시 얼굴인증방식을 도입해 본인인증 수단을 다양화하고 1초 만에 간단하게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계획성 있는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원 용돈관리'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이다. 거래내역 공유 기능을 바탕으로 이용 고객 간 손쉽게 용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이용 고객끼리 용돈 미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시 용돈을 요청할 수 있다.

이종찬 농협은행 올원뱅크CELL리더는 "올원뱅크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더욱 간편한 금융 서비스와 생활 밀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들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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