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난 슬기로운 난방생활 채널. ⓒ 한난
▲ 한국지역난방공사 관계자들이 한난 슬기로운 난방생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 한난

한국지역난방공사(한난)는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 대국민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역난방 사용자와의 소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한난은 비대면 고객상담의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세대 난방설비 셀프 점검법 등 지역난방 품질 향상을 위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지역난방 고객 유형별로 △세대 난방 사용법 △지역난방 설비 운영방법 △고객 지원제도 등 3개 항목으로 컨텐츠를 구성해 지역난방을 사용하는 세대 고객뿐만 아니라 공동주택 기계실 관리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장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난은 현재까지 세대 난방설비와 기계실 설비 운영·유지관리, 에너지 복지 제도 등에 대한 정보를 담은 31편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한난 관계자는 "지역난방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소통 채널을 통한 정보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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