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설 선물세트를 들고 있는 2PM 준호(왼쪽)와 찬성. ⓒ 동원그룹
▲ 동원F&B 설 선물세트를 들고 있는 2PM 준호(왼쪽)와 찬성. ⓒ 동원그룹

동원F&B는 설을 맞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200여종의 다양한 동원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건강과 면역에 관심이 크게 높아진 만큼 건강한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짜지 않은 고급 캔햄 '리챔' 선물세트와 고단백 '동원참치' 선물세트에 주력했다.

나트륨과 지방 함량을 동시에 낮춘 '리챔 더블라이트'로 구성한 '리챔 프리미엄 5호' 등을 처음 선보이며 건강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리챔 더블라이트는 캔햄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함량보다 나트륨과 지방을 25% 이상 낮춰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캔햄 제품이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식품으로 캔 150g에는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의 절반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플라스틱 포장재를 완전히 없앤 올페이퍼 패키지(All-paper package) 선물세트에 지속가능한 어업·생산·유통 과정을 거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와 리챔 더블라이트를 담아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선물세트인 '동원 건강한 53호'를 처음 선보였다.

동원F&B 관계자는 "설을 맞아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20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며 "대표 품목으로는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와 참치 단독세트 진호, 리챔 단독세트 리챔 3호 등이 있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동원F&B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