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된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  ⓒ 동원그룹
▲ 출시된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 ⓒ 동원그룹

동원F&B는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양반 인생맛집 만두 2종은 만두피의 비율을 전체 만두의 17%까지 줄인 제품으로 만두피가 얇으면서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식감이 쫄깃하고 만두소를 가득 채워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산 돼지고기는 물론 양배추, 애호박, 대추 등 각종 자연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만두소의 식감이 풍부하며 조리 후 식감이 딱딱해지고 밀가루 맛이 날 수 있는 만두피 접합 부분을 최대한 제거해 맛이 더욱 담백하다.

찐만두나 군만두는 물론 만둣국, 만두전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으며 만두피가 얇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만두가 굳지 않고 속까지 촉촉하게 익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동원몰 홈페이지에서 '인생만두' 뽑기에 참여하면 최대 71% 동원몰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만두 사진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명에게 호랑이 순금 1돈을 제공하며 선착순 2022명에게 만두 2봉, 참여자 전원에게 동원몰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는 "동원F&B의 양반은 국내 최초의 한식 HMR 브랜드"라며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엄선한 고급 재료를 바탕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HMR을 선보여왔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