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가 출시한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 동원F&B
▲ 동원F&B가 출시한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 동원F&B

동원F&B는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은 2~12세 어린이까지 섭취 가능하고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아연, 비타민D가 한 포에 담겨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장 건강에 유익한 5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가 특허 받은 4중 코팅 캡슐에 담겨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고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과 자일리톨 등 엄선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합성향료와 설탕 대신 천연 딸기과즙 분말이 들어있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말 형태로 스틱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핑크퐁'이 제품 패키지에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다.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성장기는 평생 면역 건강의 기초가 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엄선한 원료로 만든 어린이 맞춤 기능성 유산균 제품을 선택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