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혼추족들을 위한 '풍성한한가위보내소' 도시락을 선보인다. ⓒ GS25
▲ GS25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혼추족들을 위한 '풍성한한가위보내소' 도시락을 선보인다. ⓒ GS25

(세이프타임즈 = 김미영 기자) GS25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혼추족들을 위한 '풍성한한가위보내소'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추석 도시락은 부드러운 버섯 소불고기와 단호박 은행 영양밥에 수제 모듬전 4종과 나물 등 9찬으로 구성됐다.

오는 15일부터 3일간 GS리테일의 모바일앱 '더팝'을 통해 추석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가 매일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추석 도시락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우·한돈 선물세트 등 920개의 경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가 열린다.

소화제, 해열제 등 안전 상비 약품 14종의 재고를 충분히 구비하고 현금인출기 점검을 사전에 마쳐 지역 사회의 응급 구호 센터로서의 역할과 긴급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적 기능을 차질 없이 수행할 수 있도록 대비할 계획이다.

유영준 GS리테일 도시락 MD는 "혼명족들이 매년 늘고, 코로나로 인한 혼밥 트렌드도 증가함에 따라 9찬의 명절 음식으로 알차게 채워진 도시락을 선보였다"며 "안전상비약품 구비 등을 통한 우리동네 응급 구호 센터로서의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클릭하면 기사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