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농수특산물 최대 20% 할인

전남도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네이버 쇼핑라이브 부티판다'에서 전남 6차산업 인증제품 판촉행사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소비 증가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시장인 '라이브 커머스'는 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판로확보가 어려운 전남 7개 시군 6차산업 인증경영체 우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촉은 △11일 강진 착한한우 △15일 나주 곰탕 △20일 장성 깻잎김치, 순천 갓김치 △26일 담양 죽순떡갈비 △28일 광양 매실, 고흥 유자 △2월 4일 앵콜방송 등 순으로 이어진다.

특히 유명 쇼호스트 조혜련 개그우먼 , 변기수를 비롯 방송인 홍진희, 김성수가 출연해 남도의 특색있는 먹거리와 제품별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해 재미있고 유익한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기간 전남대표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에서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출시된 행사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강종철 농식품유통과장은 "코로나19로 온라인 소비시장이 확대되고 있어 이번 행사가 6차산업 농가의 위기 극복에 희망이 되길 기대한다"며 "소비자는 전남의 우수한 6차산업 인증제품을 구경하면서 할인 혜택도 함께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증주관을 하는 6차산업 인증경영체는 여수 갓, 광양 매실, 해남 고구마 등 농촌지역의 유·무형 자원을 발굴하고 이를 제조·가공, 유통·체험 등과 융복합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사업자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