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대전지원은 인증업체 대상으로 'Jump-up HACCP' 실시간 유튜브 설명회를 개최한다.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HACCP인증원) 대전지원은 인증업체 대상으로 'Jump-up HACCP' 실시간 유튜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유뷰브 채널로 참여할 수 있고 궁금한 사항은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대전지원 해당 지역은 대전시, 세종시, 충남, 충북 등이다.

주요 내용은 △축산물 위생관리법 등 관련 법령·고시 등 개정 내용과 정책방향 △즉시 인증취소(One-strike Out제도) 항목을 중심으로 인증업소의 주요 지적사항과 개선방향 △'식품과 축산물 자체평가 따라하기' 메뉴얼을 통한 자체평가 주의사항 안내 등이다.

이주연 대전지원장은 "업체가 HACCP 운영상황을 평가해 미흡한 부분은 스스로 개선해 HACCP 제도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업체의 편의를 도모하고 HACCP 운영에 궁금증이 있다면 언제든지 대전지원을 찾아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