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흥식 캠코 사장 직무대행(오른쪽)이 이병진 부산시 행정부시장에게 부산지역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응원을 위한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갬코
▲ 신흥식 캠코 사장 직무대행(오른쪽)이 이병진 부산시 행정부시장에게 부산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응원을 위한 5000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일 부산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응원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부산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물품 전달은 장기간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분투하고 있는 부산 16개 보건소와 4개 선별진료소 의료진 1200여명에게 응원과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코는 응원물품 마련을 위해 지난 9월 27일부터 1개월간 '1억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 5000만원을 조성했다.

걸음기부 캠페인에는 신흥식 사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 1433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목표한 1억 걸음을 3배 이상 초과했다.

신흥식 캠코 사장 직무대행은 "감사와 응원에 더해 사회적기업이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사회적 가치 실천과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