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생명이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 AIA생명
▲ AIA생명이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 AIA생명

AIA생명은 고객 페르소나 별 생생한 스토리를 담은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영상은 오늘의 건강한 선택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제작하기 전 바이탈리티 실제 사용자들을 인터뷰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었다.

고객들은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꾸준한 건강유지를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 것은 물론, 평범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답했다.

AIA생명은 이런 고객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한 집안의 가장인 50대 남성, 40대 워킹맘, 30대 직장인 여성이 각자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해 가는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이 지난 2018년 SK주식회사 C&C, SK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도입한 보험업계 최초의 구독 기반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이다.

AIA 바이탈리티는 다이내믹 프라이싱을 통해 보험의 보장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알고 개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AIA 바이탈리티 효과는 '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산', '아메리카 저널 오브 헬스 프로모션' 등 건강 관련 전문지에 게재되는 등 학계에서도 검증됐다. 사용자들은 매일이나 매주 걷기 목표를 설정하고 바이탈리티 나이를 확인하는 등 꾸준히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나이는 사용자의 운동 습관, 영양, 스트레스, 기초 건강 질문 등 항목들을 종합 평가한 것으로, 신체 나이와 비교해 본인의 건강 정도와 기대수명을 확인할수 있다.

피터 정 대표이사는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본인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AIA생명은 더욱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 세이프타임즈 후원안내 ☞ 1만원으로 '세이프가디언'이 되어 주세요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