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람객들이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 상영관에서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체험하고 있다. ⓒ 삼성전자
▲ 관람객들이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 상영관에서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체험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마케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에어워시 △UV 냄새분해필터 △저온 섬세 건조 △제논(Xenon) UVC 램프 등 탈취·건조·살균을 통해 신발을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수도권 주요 영화관·호텔·골프장 등에 제품 체험존을 마련하고 이를 점차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스카이박스에는 관람객들이 영화를 즐기는 동안 신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설치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큐브 냉장고·큐브™ Air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신라호텔 체험형 객실인 익스피리언스 룸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추가해 투숙객들이 다양한 코스와 옵션을 활용해 맞춤형 신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에도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존이 마련됐다. 골프장 이용객들은 신고 온 신발이나 라운딩 중에 신은 골프화를 최적화된 코스로 관리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최대 14일간 제품을 대여해주는 투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제품의 배송, 설치부터 회수까지 무료로 진행돼 소비자가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의류와 신발을 맞춤형으로 관리하는 토탈 패션 케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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