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라인업 확대
  • 오해빈 기자
  • 승인 2021.05.20 11:48
  • 댓글 0
  • +더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모델이 2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내달 공식 출시되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 삼성전자 모델이 2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고 내달 공식 출시되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스포크 무풍갤러리'와 '비스포크 무풍벽걸이 와이드'이다. 신제품들은 2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고 다음달 초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비스포크 무풍갤러리는 스탠드형 무풍에어컨의 최상위 라인업이다. 직바람을 없애고 소비전력을 줄여주는 무풍냉방뿐만 아니라, 서큘레이터 팬을 활용해 사각지대 없이 급속 냉방을 구현하는 하이패스 서큘 냉방 기능을 갖췄다.

비스포크 무풍갤러리는 쉐브론 화이트, 쉐브론 라이트, 쉐브론 다크, 쉐브론 그리너리, 쉐브론 썬 옐로우, 브라운, 그레이의 7종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는 벽걸이형 에어컨으로는 처음으로 비스포크 콘셉트를 적용한 비스포크 무풍 벽걸이 와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비스포크 무풍 벽걸이 와이드는 맞춤형 디자인 외에도 비스포크 무풍갤러리에 적용된 차별화된 공기청정 능력과 위생 기능도 갖췄다.

이 제품에는 PM1.0 필터를 활용해 유해 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 이상 없애 주는 청정살균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 밖에 인공지능(AI) 기술로 알아서 제품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이지케어 AI와 필요시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제품을 꼼꼼히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이지케어 셀프 기능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에 대해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나면 무상으로 부품 수리 또는 교체를 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의 출고가는 비스포크 무풍갤러리와 무풍 벽걸이 와이드가 각 1대씩 포함된 홈멀티 패키지(기본 설치비 포함) 기준, 냉방 면적에 따라 427만 ~ 527만원이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와 국내 무풍에어컨 누적 판매 333만대 돌파를 기념해 나의 무풍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무풍에어컨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70만원 상당의 할인과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 설치비 무상 지원 등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적극 반영한 비스포크 가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