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미나 대전중앙청과 사장이 사랑의 열매에 3000만원 성금을 기탁했다. ⓒ 대전시
▲ 송미나 대전중앙청과 사장이 사랑의 열매에 3000만원 성금을 기탁했다. ⓒ 대전시

대전중앙청과는 24일 시청 응접실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성금 3000만원을 사랑의열매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허태정 대전시장, 송미나 대전중앙청과사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 강도묵 부회장 등이 함께했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시 취약계층의 생계비와 식료품 지원과 사회복지기관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중앙청과 송미나 사장은 "온정을 담은 성금이 어려운 형편에 처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신뢰를 바탕으로 안전한 농산물 공급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 시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기탁하는게 쉽지 않는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전중앙청과는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의 도매시장법인으로서 농산물 수급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농식품부 주관 전국 공영도매시장 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클릭하면 세이프타임즈 후원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