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는 푸드테크 분야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루키 히어로' 4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키 히어로는 요기요가 2018년부터 우수 기술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테크 채용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기술교육과 현업 실습 등을 통한 다양한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푸트테크 분야 개발자를 육성한다.

루키 히어로 4기 채용은 역대 처음으로 코딩테스트 언어를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확대해 개발자의 채용 범위를 넓혔다,

요기요는 개발 역량 중심의 채용을 위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학벌이나 스펙보다 성장 가능성을 두고 공정하게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개발 부문으로 파이썬과 자바 개발 경험과 요기요 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루키 히어로는 오는 7월 입사해 이전 1~3기 선배 기수와의 멘토링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노하우를 전수 받는다.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는 "역동적인 애자일 개발 문화 기반의 요기요 R&D 센터는 신입 개발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푸드테크 시장에서 함께 도전하고 의미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