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화재가 보험 업계 최초로 '아나필락시스' 진단비를 보장한다. ⓒ 삼성화재
▲ 삼성화재가 보험 업계 최초로 '아나필락시스' 진단비를 보장한다.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장기보험 상품 개정을 통해 경쟁력이 강화된 신규 보장상품을 25일 선보였다.

건강보험 '태평삼대'는 보험업계 최초로 '응급의료 아나필락시스 진단비'를 신설했다.

아나필락시스는 음식물, 백신 접종 등 외부 자극에 의해 급격하게 진행되는 알레르기 반응이다.

응급실에 내원해 아나필락시스로 진단 받으면 연 1회에 한해 200만원이 지급되는 보장으로 손보협회 배타적 사용권 신청, 심사를 앞두고 있다.

'상해·질병 간병인 사용일당'는 일반병원, 요양병원, 간호간병통합병동 등에서 간병 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당이 정액으로 지급된다.

업계 대비 저렴한 보험료와 20년의 긴 갱신주기가 장점이다.

'2대 양성종양 진단비'도 신설됐다. 뇌, 심장에 양성종양이 발생하면 1회에 한해 1000만원을 보장하고 가입 1년 내에는 50%를 지급한다.

운전자 보험 '안전운전 파트너'도 업그레이드 했다.

업계 최초로 △차대차 사고 시세하락손해 △차량유리 교체비용 △침수차량 언더코팅 수리비용 △침수차량 전손후 차량구입지원 등 4종이 도입됐다.

지난해 12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업무상과실치사상 변호사비용' 보장도 2000만원까지 가입한도를 확대했다.

곽승현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상무)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추가해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 세이프타임즈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